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 다썼는데 현금필요해서 고민많이했는데 정보이용료가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진행했어요 감사해요 사장님 ㅎㅎ ㅠㅠ 현금해결했네요 또 뵈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 그 외 에도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북앤라이프)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티머니, 카카오코인, 플러스티켓,…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

그래서 과거에 비해 가격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정보이용료현금화 있어서도

오래도 걸리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 승인이 잘 안되어 전화까지 가는 단계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한다.

업체 자체가 사기 업체일 수 있으니 업체의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고, 직접 전화를 해 보는 게 낫습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구글결제 현금화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대처법 및 예방법 시작합니다. 글 보셨다면 지인들에게 널리 알려 예방할 수 있도록 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